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동행복권파워볼

실시간파워볼 파워볼중계 나눔로또파워볼 베팅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가다 작성일20-09-12 13:08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st0.gif







결승에서 즈베레프와 맞붙는 도미니크 팀


도미니크 팀(3위, 오스트리아)이 알렉산더 즈베레프(7위, 독일)의 결승 상대가 됐다.

1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아서 애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US오픈 준결승전에서 도미니크 팀이 다닐 메드베데프(5위, 러시아)를 3-0(6-2 7-6<7> 7-6<5>)으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했다.

첫 세트부터 양 선수 모두 팽팽한 그라운드 스트로크로 숨 막히는 랠리가 이어졌고 각자 서비스 게임을 지켜나갔다. 이후 팀이 리턴 게임에서 백핸드 다운더라인으로 첫 번째 브레이크에 성공했고 메드베데프는 심판 판정에 불만을 가져 항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리적으로 흔들리는 메드베데프는 또 한 번 브레이크를 허용해 6-2로 팀이 먼저 첫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는 팀이 더블 폴트 실수를 하며 브레이크를 허용했다. 이후 메드베데프는 심리적 안정을 되찾았고, 각자 서비스 게임을 지켰다. 그러나 게임 스코어 5-4에서 팀이 그라운드 스트로크로 우위를 가져와 또 한 번 브레이크에 성공했다. 결국 타이브레이크 접전 끝에 팀이 9-7로 가져가 세트 스코어 2-0으로 앞서갔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메드베데프가 화려한 드롭샷을 선보이며 브레이크로 시작했다. 이후 팀도 브레이크 포인트 기회가 있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면서 아쉬움을 표현했다. 그러나 메드베데프의 샷을 계속 디펜스하면서 브레이크에 성공했고 3세트도 타이브레이크로 이끌었다. 끝내 메드베데프의 치명적인 더블 폴트 실수가 나오면서 7-5로 팀이 3세트도 가져왔다.

팀은 이날 서브에이스는 2개뿐이었지만, 그라운드 스트로크에서 우위를 보였다. 브레이크는 4회를 기록했다.

이후 팀은 14일(한국시간) 즈베레프와 US오픈 타이틀을 놓고 격돌한다.

글= 정광호 기자(ghkdmlguf27@mediawill.com), 사진= ATP 홈페이지


Toronto Raptors' Kyle Lowry, left, talks with Boston Celtics' Jayson Tatum after an NBA conference semifinal playoff basketball game Friday, Sept. 11, 2020, in Lake Buena Vista, Fla. The Celtics won 92-87. (AP Photo/Mark J. Terrill)

◆…현재날씨와 예보 (출처 기상청)


토요일인 12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강원 영동지역엔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을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하다.

12일 기상청은 "오늘도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고 서울·경기도와 충청도·전라도는 오전 6시까지, 경남과 제주도는 오전 9시까지, 경북 동해안은 오후 6시까지, 강원도는 13일 0시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이어 "강원 영동은 모레인 13일 오후 3시까지 비가 오겠고 특히 12일 이 지역에는 찬 공기를 동반한 동풍이 불면서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다. 시설물 관리와 비 피해 없도록 유의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예상 강수량은 강원 영동에서 30∼80㎜이고 강원 북부 산지는 100㎜ 이상 오는 곳도 있다. 경북 동해안에서는 10∼60㎜, 그 밖의 지역은 5∼20㎜ 정도.

기온은 13일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최저기온 20도 이하의 분포를 보이며 선선하겠다. 강원 영동의 경우 동풍이 유입되면서 13일까지 낮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낮다.파워볼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16~21도이며 낮 최고기온은 20~28도이다.

주요 지역 아침 최저 기온은 서울 20도, 인천 19도, 수원 19도, 춘천 18도, 강릉 18도, 청주 19도, 대전 17도, 전주 18도, 광주 19도, 대구 19도, 부산 20도, 제주 22도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25도, 인천 24도, 수원 25도, 춘천 23도, 강릉 20도, 청주 26도, 대전 25도, 전주 27도, 광주 27도, 대구 25도, 부산 25도, 제주 26도다.

미세먼지는 전국에서 '좋음' 수준이 예상된다.

오늘까지 충남 서해안과 경상 해안, 제주도에서는 바람이 초속 8∼13m로 강한 곳이 있어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남해 동부 먼 바다는 오늘 오후까지, 동해상에서는 14일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도 높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

바다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1∼4m, 서해 앞바다에서 0.5∼1m, 남해 앞바다에서 0.5∼3m로 일겠다.
도미니크 팀. 뉴욕 | AFP연합뉴스
도미니크 팀. 뉴욕 | AFP연합뉴스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 도미니크 팀(3위·오스트리아)이 US오픈 결승에 진출했다.
팀이 1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4강에서 다닐 메드베데프(5위·러시아)를 3-0(6-2 7-6<9-7> 7-6<5>)으로 꺾고 결승 무대에 올랐다. 메이저대회에서 3번의 준우승을 기록한 팀은 자신의 통산 첫 번째 메이저대회 우승에 한 걸음만 남겨두게 됐다.

1세트 게임스코어 3-2 상황에서 메드베데프의 서브게임을 저지했다. 메드베데프는 판정에 관련해 심판과 충돌했고 이후 크게 흔들렸다. 내리 3게임을 내주며 1세트를 헌납했다. 2세트 초반 메드베데프가 승기를 잡는 듯했다. 팀의 첫 번째 서브게임을 따내며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뒷심이 부족했다. 팀이 게임스코어 4-5에서 메드베데프의 서브게임을 잡아내며 승부를 돌렸다. 타이브레이에서도 팀이 우위를 점하며 2세트도 따냈다.

3세트에서도 메드베데프는 세트 초반 리드를 잡았으나 팀의 반격에 무너졌다. 타이브레크까지 가는 접전 끝에 팀이 웃었다. 2시간 55분이 소요됐다.

팀은 앞서 결승에 선착한 알렉산더 츠베레프(7위·독일)와 한국시간으로 14일 오전 결승전을 치른다.
beom2@sportsseoul.com
이스타항공 이어 항공업계 M&A 불발 잇따라
6년 만에 채권단 관리에 놓이게 된 아시아나항공
기간산업기금 2.4조원 지원..경영정상화 '플랜B'
구조조정 불가피..2500억 계약금 반환 소송전 예고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국적 2위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020560)의 인수합병(M&A) 여정이 결국 ‘노 딜(No Deal)’로 결론 났다. 지난해 11월 12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HDC현대산업개발(294870)(현산) 측과 10개월을 끌어온 협상이 불발되면서 아시아나항공은 6년 만에 다시 채권단 관리체제 아래에 놓이게 됐다. 앞으로 아시아나항공 경영정상화를 위한 ‘플랜B’와 고강도의 구조조정은 물론 인수 계약금 2500억원을 둘러싼 법적 공방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등으로 국적 저비용항공사(LCC) 1위 제주항공과 이스타항공의 M&A 무산에 이어 아시아나항공까지 매각이 불발되며 항공업계 구조개편도 당분간 어려워지게 됐다.


금호아시아나 본사(사진=뉴시스)
금호산업, HDC현산에 계약해지 통보

아시아나항공 채권단인 산업은행은 11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어 아시아나항공 매각 불발 사실을 밝혔다.

최대현 산은 부행장은 “오늘 아시아나항공 인수·합병(M&A) 관련 금호산업 측에서 현산 측에 계약 해제가 통보된 것에 대해 매각 과정을 함께 했던 채권단으로서 유감스럽고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 M&A는 10개월 만에 결국 인수 불발로 끝났다.

현산은 작년 11월 아시아나항공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된 뒤 그해 12월 금호산업과 주식매매계약(SPA)을 맺었다. 아시아나항공과는 신주인수계약을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 최대주주인 금호산업이 가진 아시아나항공 주식(구주) 6868만8063주(지분율 30.77%)를 3228억원에 사들이고 아시아나항공이 발행할 2조1772억원 규모의 신주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한다는 계획이었다.파워사다리

당시 시장에서는 ‘승자의 저주’를 우려하기도 했지만, 정몽규 현산 회장은 아시아나항공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모빌리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계약 이후 현산은 국내외에서 기업결합 승인 절차에 들어가고, 아시아나항공에 실사단을 파견해 기업 상황을 점검하는 등 인수 작업에 속도를 냈다.

그러나 순항하는 것 같던 인수 과정은 올해 2월 코로나19 사태로 변환점을 맞았다. 아시아나항공 부채와 차입급이 급증하자 현산은 인수 환경이 달라졌다며 재실사를 요구했다. 이에 산업은행 등 채권단과 금호산업은 현산의 인수 의지에 의구심을 보이며 재실사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대신 채권단이 1조원 인수 대금 인하의 파격 조건을 제시했으나 현산이 ‘12주 재실사’ 입장을 굽히지 않으면서 인수 무산에 마침표를 찍었다.


한창수 아시아나항공 사장
아시아나항공 “매각 무산 안타까워…경영 안정화 총력”

한창수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이날 M&A 무산 이후 사내 인트라넷에 올린 담화문을 통해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대우 컨소시엄과의 M&A 계약이 해제됐다”며 “HDC현대산업개발의 거래종결의무 이행이 기약 없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아나항공의 ‘계속기업으로서의 가치’를 보전하기 위한 불가피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 사장은 “지난해 4월부터 약 1년 5개월 동안 M&A 성사를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을 기울였지만 불발되어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며 “7주간의 실사 및 본 계약 체결 이후 8개월이란 M&A 역사상 전례 없는 긴 기간 동안 HDC현대산업개발의 많은 양의 실사 자료 및 설명 요청에 성실하고 차질없이 응대해준 모든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직원들에게도 소회와 당부의 말도 남겼다. 한 사장은 “3월 이후 전사적으로 지속하고 있는 무급·유급 휴직에 동참하며 회사의 위기극복 과정을 함께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M&A 무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다”며 “이에 굴하지 않고 경영환경과 시장의 변화에 맞춰 우리 스스로를 변화시킴으로써 코로나19 이후의 상황에 철저히 대비한다면, 밝은 미래가 우리 앞에 펼쳐질 것”이라고 당부했다.


아시아나항공 A350 9호기 도입
아시아나항공, 6년 만에 채권단 관리체제로

인수 무산으로 아시아나항공은 6년 만에 다시 채권단 관리 체제에 놓이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은 2010년 산은 주도 채권단과 자율협약을 맺은 뒤 경영 정상화 노력으로 2014년 자율협약을 졸업한 적이 있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 19위기로 국제선 운항률이 전년 대비 10%대 수준으로 떨어졌다. 위기 극복을 위해 임원 급여 반납을 비롯해 전 직원 무·유급휴직 등 고통을 분담하며 위기 극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처럼 아시아나항공 전 직원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지만, 구조조정 등의 후폭풍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채권단의 관리가 본격화하면 아시아나항공의 인력 구조조정과 경영진 교체,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 등 조직 슬림화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기안기금에 기금 지원 개시일부터 최소 90% 이상의 고용 총량을 6개월간 유지해야 하는 조건이 붙는 만큼 당장 인력 감축이 이뤄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채권단 관리를 받게 된 아시아나항공은 정부 지원 등을 바탕으로 경영 정상화를 위한 ‘플랜B’에 돌입할 계획이다.

정부는 이날 오후 산업경쟁력 강화 장관 회의를 열어 아시아나항공 매각 무산 이후 경영 정상화 방안을 논의했다. 기간산업안정기금 운용심의회는 이어 회의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에 2조4000억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채권단의 아시아나항공 지원 규모는 5조7000억원으로 늘어난다.

앞서 채권단은 지난해와 올해 아시아나항공에 모두 3조3000억원을 지원했다. 현재 3조원(구조조정 운영자금 2조2000억원·영구채 인수 8000억원)이 집행돼 남은 잔액은 3000억원이다.

한 사장은 채권단이 발표한 아시아나항공 경영 정상화를 위한 ‘시장안정화 대책’ 에 대한 감사 인사도 전했다. 그는 “계약해제에 따른 시장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경영 안정화를 위해 채권단과 긴밀하게 협의하고 있다”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항공기 운영과 영업환경 유지를 위해 주요 거래처들에게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국가 경제 발전과 국민편익 증진에 기여해 온 아시아나항공의 가치를 인정하고 앞으로 항공운송산업 발전에 더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정부와 채권단에 경의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이데일리 이미나 기자]
2500억원 ‘계약금 반환’ 놓고 소송 예상

아시아나항공 매각 불발로 양측 간의 계약금 반환 소송전도 예고돼 있다. 현산 측은 2500억원 규모의 계약금 반환 소송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현산 측은 인수대금의 10%인 2500억원을 이행보증금으로 냈다. 현산 측은 금호산업과 아시아나항공 측이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계약금을 일부라도 돌려받기 위해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또 현산은 계약 체결 이후 아시아나의 부채비율 급증 등 자본잠식이 심각한 상황을 강조하면서 아시아나항공의 회계처리에 문제가 있다는 점 등도 귀책사유로 지적할 전망이다. 현산은 거래종결일을 한달여 남겨둔 지난 6월 초 ‘재협상’을 요구하고 나서면서 아시아나항공의 부채가 2조8000억원 추가로 인식되고, 1조7000억원의 추가 차입으로 부채가 4조5000억원 증가했으며 자본총계가 1조772억원 감소해 자본잠식이 심각하다고 지적했다.

앞서 2008년 한화케미칼이 대우조선해양인수를 추진하며 내걸었던 3000억원대의 이행보증금 중 1260억여원을 돌려받은 사례가 있다. 대우조선해양과 한화케미칼 간의 소송전이 7∼8년 동안 이어졌던 점을 고려하면 아시아나항공 인수 계약금을 둘러싼 양측간 법적 공방도 상당 기간 이어질 전망이다.
파워볼엔트리

[이데일리 김정훈 기자]


이소현 (atoz@edail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